Mango Star News 지창욱 T_T 선풍소녀때 비쥬얼 진짜 세상의 끝이다 끝





안농안농

네 안녕하세여 저는 지창욱입니다 반갑씀니다

멍뭉

멍뭉애교(๑♡⌓♡๑)

복슬복슬 멍뭉멍뭉(∩˃o˂∩)♡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보조개+눈웃음+환한미소+애교까지ㅠㅠㅠㅠㅠㅠㅠㅠ지구뿌셔 아파트뽑아 다 때려뿌셔뿌셔 나한테 남은 목숨이 몇개더라ㅇ)-<

고뇌하며(?) 되짚어보는 목욕순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잘생긴 얼굴에서 메이크업을 지웁니당

그리고 머리를 감~는거 가타영 <- 근데 오빠 그 손은 뭘 말하고 싶은건지ㅋㅋㅋㅋㅋ귀여움을 한껏 강조하고 싶은걸지도(?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제 몸을 닦죠(⁄ ⁄•⁄ω⁄•⁄ ⁄)⁄

네 보통 이정도 순서 <- 친절한 창욱씨의 목욕 순서 설명에 매우 감사드림니다(*'ω'* )

그날그날 기분에 따라서 달라질 수도 있는거구(*^▽^*)

네 저도 오빠의 어깨가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헤어디자이너 뭐 이런 에 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아무말 대잔치에다가 눈썹은 왜 그렇게 귀엽게 치켜뜨고 손짓 화려한거봨ㅋㅋㅋㅋ얼굴에 장난이 한가득ㅋㅋㅋㅋㅋ

아니면 중국에서 훠궈집 사장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 훠궈 다먹어 다 오빠꺼 해ㅋㅋㅋㅋㅋㅋ

ღゝ◡╹)ノ♡

(•‾⌣‾•)و ̑̑♡

:)💕🌙





+




창욱 아이도루미 뿜뿜뿜 도대체 안 어울리는게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