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쥬렉션 권대장님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우리 대장님 다쳐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총맞는것도 어쩜 이렇게 리얼한지 내가 다 아프다 진짜;ㅅ;




뇸뇸냠냠 백수궈뉴







어둠속에도 환히 빛나는 잘생김 





ㅠㅠㅠㅠㅠ 우리 유 누가 울려써ㅠㅜㅠㅜㅠㅜㅠㅜ 맘아파 진짜





피를 흘려도 허름한 옷을 입어도 잘생김은 변치않지 잘생김을 더 강조시킬뿐 ㄲ ㅑ








밥 먹는 권유 보면 먹먹하고 가슴아프고 미안하고 속상하고 안쓰럽고

그런데 이러면 또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볼 빵빵 궈뉴ㅠㅠㅠ




이렇게 잘생긴 대쟝님이라면 지구 끝까지 따라갈래요 롸져


이 순간 만큼은 내가 바로 여울이T_T





사람들은 모두 그 나무를 썩은 나무라고 그랬다. 그러나 나는 그 나무가 썩은 나무는 아니라고 그랬다. 그 밤 나는 꿈을 꾸었다.

그리하여 나는 그 꿈속에서 무럭무럭 푸른 하늘에 닿을 듯이 가지를 펴며 자라가는 그 나무를 보았다.

나는 또다시 사람을 모아 그 나무가 썩은 나무는 아니라고 그랬다. 그 나무는 썩은 나무가 아니다.




+)







#조작된도시 #권유 #지창욱


'JCW > MOV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라더 #지창욱 #춘배 png  (0) 2017.12.06
#부라더 #지창욱 #춘배  (0) 2017.12.06
#조작된도시 #권유 #지창욱  (0) 2017.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