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지창욱입니다 반갑습니닿(^∇^)

#The K2 이번에 새ㅎ로 하는 드라마구여 <- 손 부비적부비적 부끄부끄 하는거 귀엽따ꈍ .̮ ꈍ

저도 기대가 되는 드라맙니다 <- 보고싶따흐흐흐흐흑 어쩜 이렇게 똘망똘망 잘생겨찌(๑♡⌓♡๑)

#서른즈음에 흠 그냥( ˘_˘)

똑같은거 같은데영(❛‿❛)

생글생글 웃는 모습도 어쩜 이렇게 예쁜지T^T

#일탈 운동해야 되는데 운동 안하고

그냥 친구들 만나서 논다든지 아니면 <-눈썹으로도 말하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으면 안되는데 먹는다든지 <- 일탈이 소소해서(?) 더 귀여움

#쌀밥 그냥 밥을 안머그면 

먹은거 같지가 않아요 그래서 뭘 먹든간에 항상 쌀밥을 꼭 <- 역시 쌀밥 제일 좋아하는 밥보ㅋㅋㅋㅋ 오빠 밥 잘 챙겨먹고 있는거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복면가왕 솔찌기 말하면 복면가왕에 출연은 안할거 가튼데 히히히 <- 노래 짱 잘하니까 언젠가는 꼭 한번 나와주면 좋을거 같기두 하구☞☜ 데헤헿헿 소리 내면서 크게 웃는 모습 보기만 해도 힐링힐링힐링♡(*≧∀≦*)♡

#어깨깡패 더 좋은 어깨를 갖기 위해 노력하고 이씀니다

최선을 다하고 이써영 흐흐흐 <-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주시길 바랍니다 아주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감사하게 생각하겠습니다

네  bazaar입니다 9월호래여 9월호에서 만나영 <- 9표시한다고 새끼손꾸락만 접은것도 귀엽고 손 짱짱 큰건 막 설레고(˵¯͒⌄¯͒˵)



손가락 하나로 다 주겨버리게따


심쿵


형형색색 화려한 옷도 소화해내는 놀라운 능력 


우와 나 진짜 이거 너무나도 좋다 


ㅇ)-<

우와 나 진짜 이것도 너무나도 좋다 


단추야 일을 좀 덜 열심히 하자 너무 열일하고 있구나

까리한 왕쟈님


이렇게 가까이 잘생긴 얼굴을 보여주시면 심장에 해로워요 







'JCW > P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AHM 지면광고 #지창욱  (0) 2018.01.15
#텐아시아 #지창욱  (0) 2017.12.14
#EOS 촬영 #지창욱  (0) 2017.12.04
#퍼스트룩 #FOSSIL 인터뷰 #지창욱  (0) 2017.09.20
#FOSSIL CF #지창욱  (0) 2017.09.12